WIL 2주차
항해 99 4기 2주차.. 이번주는 알고리즘과의 싸움이였습니다.
알고리즘 문제는 본적은 있어도 풀어본 적은 단 한번도 없어서 걷기반을 신청하였고, 28개의 알고리즘 문제를 풀게되었습니다.
이번 주는 알고리즘 문제를 풀면서 알고리즘 자체를 만드는 것은 어렵다는 사실과.. 만들어둔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이점을 체감하게 되었습니다.
알고리즘의 사용은 곧 코드의 단순화이지만 코드를 단순하게 짜기위해선 그만큼 기능을 가진 함수를 알거나, 검색해야한다는 점을 직접 느끼게 된 한 주입니다.
아래는 이번 주 작성된 알고리즘 문제 풀이입니다.
https://coding-wil.tistory.com/25
https://coding-wil.tistory.com/30
https://coding-wil.tistory.com/38
https://coding-wil.tistory.com/39
https://coding-wil.tistory.com/22
https://coding-wil.tistory.com/29
https://coding-wil.tistory.com/34
앞으로 배우게 될 자바, 스프링은 객체지향 언어로
Main 클래스 외에 기능을 넣어둔 다른 클래스를 만들어두고
Main 클래스에서 가져와 사용하게 되는 것으로 보인다.
잘 이해가 되지는 않지만... JAVA 소스코드를 컴파일러에서 동작시킬 때,
객체에서 실행될 기능에 대해서 Class Loader를 통해 결과값을 가져오는 것으로 보인다..
JVM
https://d2.naver.com/helloworld/1230
객체지향 언어